법검단기 PMP서비스!!
무려 143개의 기기에서 법검단기를 즐기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과연 내가 갖고 있는 PMP로도 법검단기학교 강의를 들을 수 있는지, 한번 찾아보실까요~? ^^*
1. 내 pmp 기기명 알기
예쁜 내 pmp ~ 얼굴만 보지 마시고 살포시 뒤집어보세요! 보통 pmp 뒷면에 기기명이 적혀있답니다 ^^
2. 검색해보기!
아래에 지원가능한 리스트가 쭈~~~~~~~~욱 나와있어요! 컨트롤 + F 를 누르신 다음에 찾아보시면 훨씬 쉬워요 ^ㅇ^
▼ 지원가능한 리스트가 이렇게나 많아요!! ▼
단, 해당 기기 중 몇 가지 기종은 특정 강좌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실행 및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잠깐 여기서 주의할점
일반화질 하고 고화질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화질의 경우는 리스트에 나와 있는 전부다 지원이 가능합니다만
고화질의 경우는 해상도(960X540) 및 코덱(xvid) 등 기기사양에 따라서
맞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영상 실행이 되지 않는 지원기기를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이점을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 지원가능한 리스트가 이렇게나 많아요!! ▼
단, 해당 기기 중 몇 가지 기종은 특정 강좌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실행 및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큐브(아이스테이션)
U43 DMB (일반화질,고화질)
U43 NAVI (일반화질,고화질)
U43 Standard (일반화질,고화질)
U43 Academy (일반화질,고화질)
M43 Standard (일반화질,고화질)
M43 Academy (일반화질,고화질)
UdicA (일반화질,고화질)
Udic DMB (일반화질,고화질)
Udic Wi-Fi (일반화질,고화질)
Udic U (Basic) (일반화질,고화질)
Udic Ⅱ (일반화질,고화질)
T5G DMB (일반화질)
T5G NAVI (일반화질)
T5H Academy (일반화질)
T5N Academy (일반화질)
T5N DMB (일반화질)
T5N NAVI (일반화질)
T3A (일반화질,고화질)
T3T (일반화질,고화질)
D3 Academy (일반화질,고화질)
D3 DMB (일반화질,고화질)
T3M (Voca Edition) (일반화질,고화질)
T9 Wi-fi (일반화질,고화질)
T9 Academy (일반화질,고화질)
T9 DMB (일반화질,고화질)
Buddy (Academy) (일반화질,고화질)
Buddy (Wi-Fi) (일반화질,고화질)
EDU TAB (일반화질,고화질)
이렌텍
H80 (일반화질)
PD10 (일반화질)
IUBI_S30 (일반화질)
IUBI_2501 (일반화질)
샤프
CX310 (일반화질)
SP700 (일반화질)
PM10 (일반화질)
SP710 (일반화질,고화질)
RD-EM1 (일반화질)
RD-EM1_EDU (일반화질)
RD-EM1_DMB (일반화질)
RD- PM10_EDU (일반화질,고화질)
RD- PM10_DMB (일반화질,고화질)
RD-PM1 (일반화질)
RD-EM10 (일반화질)
RD-EM20 (일반화질)
RD-EM500 (일반화질)
RD-EM600 (일반화질)
RD-PM1000_WIFI (일반화질)
RD-PM1000_EDU (일반화질)
RD-PM2000 (일반화질)
RD-EM300 (일반화질)
RD-EM400 (일반화질)
NP1 (일반화질,고화질)
NP2 (일반화질,고화질)
RD-HD1 (일반화질,고화질)
RD-HD2 (일반화질,고화질)
NP50 (일반화질,고화질)
레인콤(아이리버)
D28 edu (일반화질)
D30 edu (일반화질)
D35 edu (일반화질)
D50 (일반화질)
P20 (일반화질)
P20_EDU (일반화질)
P100_basic (일반화질,고화질)
p100_wifi (일반화질,고화질)
p100_wifi+DMB (일반화질,고화질)
SPINN (일반화질)
P35 (일반화질,고화질)
D31 edu (일반화질)
D100 (일반화질)
D150 (일반화질)
D33 (일반화질)
P7 (일반화질)
D1000 (일반화질)
D7 (일반화질)
S100 (일반화질)
D200 (일반화질)
D250 (일반화질)
EDU MASTER HD (일반화질,고화질)
D2000 BASIC (일반화질)
D2000 WI-FI (일반화질)
P8 (일반화질,고화질)
D180 (일반화질)
B100 (일반화질,고화질)
D3000 (일반화질)
D300 (일반화질)
삼성
YP-M1/MB1 (일반화질)
YP-GB70 (일반화질,고화질)
YP-G50 (일반화질)
YP-GB1 (일반화질,고화질)
YP-GS1 (일반화질,고화질)
YP-GB70D (일반화질,고화질)
YP-GI1 (일반화질,고화질)
YP-GP1 (일반화질,고화질)
유경
P2 (일반화질)
X5 (일반화질)
X70 (일반화질)
HD5 (일반화질)
HD5 DICDMB (일반화질)
P3 (일반화질)
맥시안
L-600 (일반화질,고화질)
L-600 PLUS (일반화질,고화질)
L-900S (일반화질)
M-800 (일반화질,고화질)
E-900Dic (일반화질,고화질)
E-900BASIC (일반화질,고화질)
E-900T (일반화질,고화질)
M1 (일반화질)
M2 (일반화질)
E1 (일반화질)
코원
A3 (일반화질)
P5 (일반화질,고화질)
Q5 (일반화질,고화질)
O2 (일반화질,고화질)
O2_DMB (일반화질,고화질)
V5 (일반화질,고화질)
V5W (일반화질,고화질)
V5S (일반화질,고화질)
X7 (일반화질,고화질)
3D (일반화질,고화질)
R7 (일반화질,고화질)
A5 (일반화질,고화질)
Q7 (일반화질,고화질)
X9 (일반화질)
T5 (일반화질,고화질)
G7 (일반화질,고화질)
StudyPro (일반화질,고화질)
에이트리
UD100 (일반화질)
UD20 (일반화질)
UD20H (일반화질)
UD-S20 (일반화질)
UD-L20 (일반화질)
J100 (일반화질)
UD200 (일반화질)
UD150 (일반화질)
홈캐스트
Tvus_HM960 (일반화질,고화질)
뉴미디어라이프
Tavi_O30 (일반화질)
SK C&C
Air (일반화질,고화질)
가온미디어
Upop (일반화질)
누리안
AVATAR (일반화질)
X50 Pascal (일반화질)
X45 (일반화질)
GPH vocamaster(깜빡이영어)
vm200 (일반화질)
VEGA
UMPC (일반화질)
BNSSoft
Magic Study (일반화질)
퓨전소프트
Odd-i_P480 (일반화질)
APSI
M480 (일반화질)
EduPlayer
EDP-P03 (일반화질,고화질)
EDP-P05 (일반화질,고화질)
eduplayer_P01 (일반화질)
EDP-E01 (일반화질)
EDP-T01(EDUPLE 7) (일반화질,고화질)
EDP-T50 (일반화질,고화질)
EDP-Q01 (일반화질,고화질)
EDP-T51 (일반화질,고화질)
EDP-Q07 (일반화질,고화질)
EDP-E70 (일반화질, 고화질)
PANTECH 스카이
SMP-301 (일반화질,고화질)
ibrain
두뇌학습기 아이브레인(Aonepro AP900) (일반화질)
파워브레인플리에어(ibrain PBP1000) (일반화질)
PC와 PMP 연결
문제 해결하기!!
1. 케이블은 제대로 꽂혀있나요?!
먼저 USB케이블이 불량은 아닌지, PC의 USB 포트에 제대로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혹시 PC에 usb가 너무 많이 연결되어 있지는 않나요?
PC가 가뿐하게 pmp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USB 연결을 최소화 한 뒤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PMP 어댑터가 따로 있는 경우는 어댑터를 이용해 주시는 센~스 ^ㅇ^
2. 혹시 펌웨어는 확인하셨나요?
회원님의 소중한 PMP, 최신 펌웨어로 꾸며주세요^ㅇ^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사용하는 데 불편하실 수 있으세요 T.T
PMP 매니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신 후 기기연결을 하시면, 내 PMP의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최신버전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가 뜨게 되어요:) 펌웨어 업데이트 후 다시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3. 다른 USB 포트를 이용해볼까요?
PC앞부분의 간편 USB 포트를 이용하시는 경우, 접속이 원활하지 않으실 수 있으세요! 메인보드(컴퓨터 뒷편)에 있는 USB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해주세요^^
여전히 인식되지 않는 경우 다른 PC에 기기를 연결한 후 인식되는 지 확인해봅시다!
다른 PC에서 정상적으로 인식된다면 PC를 한번 점검해주시구요^^
PC 메인보드가 제품을 인식하기 힘들어해서 T.T 그런 경우일 수 있어요!
4. 그래도 안 된다면 PMP의 USB 드라이버 문제일 수도 있어요!
USB 드라이버를 재설치해주세요^^ 구입 시 동봉되어있는 드라이브CD를 이용하거나,
아래 홈페이지에서 USB드라이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고, 안내에 따라 설치하시면 됩니다^^
*각 기기별 고객 안내 홈페이지 입니다*
코원 : http://support.cowon.com/
아이스테이션 : http://www.i-station.co.kr/service/faq.html
아이리버 :http://www.iriver.co.kr/service/cs_main.as
샤프 : http://www.sharp-korea.co.kr/html/service/
맥시안 : http://www.maxian.com/support/notice.asp
에이트리 : http://www.atree.com/support/notice_list.asp
삼성 : http://kr.samsungmobile.com/service/support/index.do
유경 VILIV :http://www.myviliv.com/v4/support/support.asp
누리안 : http://www.mynurian.com/ UPOP : http://www.u-pop.co.kr/index.asp
인켈 : http://www.inkelmud.co.kr/ask/faq_list.asp
퓨전소프트 : http://www.odd-i.co.kr/bbs/Board.jsp?bbs_cd=022 Apsi : http://www.apsi.kr/
에듀플레이어 : http://www.eduplayer.net/
TG : http://www.trigem.co.kr/tgservice/service_main.asp
이렌텍:http://www.iubi.co.kr/support/faq_list.asp
법검단기 PMP를 한번에 깔끔하게 이용하는 방법!
STEP 1. 단말기의 펌웨어를 확인하세요 !
회원님이 가지고 계신 pmp의 펌웨어를 확인 해 주세요 ^^
펌웨어가 최신 일수록 법검단기 강의 파일이 더 쌩쌩 잘~ 돌아간답니다! 거기다가 회원님의 pmp도 업그레이드~ 되는 것이니,
이번기회에 펌웨어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
잠깐! 펌웨어가 무엇인가요?
펌웨어(firmware)는 PMP를 최신버전으로 제어하고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PMP의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펌웨어 업데이트 하기??
PMP 매니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신 후 기기연결을 하시면, 내 PMP의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최신버전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가 뜨게 되어요.
펌웨어 업데이트 후 다시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_^
STEP 2. PMP와 PC를 연결하세요!
pmp의 전원을 켜 놓은 상태에서 pmp와 회원님의 pc를 연결 해주세요!
보통 pmp들은 pc와 연결 하게 되면 충전모드/연결모드가 있으니(기기마다 표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연결모드(데이터전송모드)로 설정해주세요 :)
STEP 3. 교수님 강의를 다운로드 하세요.
1) 내 강의실로 들어갑니다.
2) 우측에서 PMP다운로드를 클릭! <캡쳐> * 다운받기전에 두 가지 스텝만 기억해주세요!
1. 폴더설정하기 => video나 비디오 폴더로 설정해주세요!
2. 시간 맞추기 => 간단하게 한번 클릭한번에 설정 완료 :)
3) 쿨하게 다운받아주세요.
이제 내 pmp안에서 언제 어디서나 법검단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ㅂ’
수업가는 버스안에서! 집으로 오는 지하철 안에서~ 잠들기 전 이불 속에서까지 법검단기 선생님과 함께하세요 ^0^
감사합니다 :)
법검단기의 PMP서비스는
여러분들의 편리한 경단기 life를 위해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업계 최초 수강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 타 업체 기존 5회에서 무제한 다운로드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게임, 메신저 원천봉쇄로 집중도가 향상
- 나의 앞길을 막는 게임? 메신저?는 이제 그만.
- 여기도 갔다가 저기도 갔다가 어영부영 한시간동안 앉아있는것 보다 pmp로 초집중!
삼십분만에 빠르게 한 강의를 완강해보세요 :)
Anytime, Anywhere, 24/7 내가있는 곳이 어디든 경단기!
- 다른 친구들 놀고있는 쉬는시간 10분씩을 합치면 하루에 강의 하나씩은 더 듣는 효과.
- 오며가며 꾸벅꾸벅 졸기보다 재미있는 강의를 TV보듯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참고 ! 법검단기 pmp 다운로드 서비스는
다운로드 받으시면 인터넷 강의와 동일하게~ 수강 기간동안 들으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pmp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수강한 부분으로 간주되기에, 전액 환불이 어렵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플러그인 다운로드에러, 초기화 오류, 코어 초기화 오류라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주로 윈도우7, 8에서 해당 오류사항이 발생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0^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중 도구로 들어가신 다음, 맨 아래에있는 인터넷 옵션으로 가주시고~
보안 탭에서!!
보호모드를 해지하고 확인을 누른 후 인터넷 창을 모두 닫아주세요.
그리고 인터넷 창을 새로 열어서 영상을 재생해 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 오류는 사운드 옵션의 미지정, 사운드 드라이버 충돌 및 손상, 코덱 충돌 등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1. 스피커 전원이 커져 있는지, 볼륨조절은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음소거 상태는 아닌지, PC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강의를 실행하신 후, 윈도 시작메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스피커 모양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볼륨믹서열기를 클릭해 주시고, 모든 장치의 막대바를 최대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막대바를 올려도 동일하게 소리가 나지 않으면, 현재 설치되어 있는 사운드 드라이버를 초기화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의 장치관리자 메뉴로 이동하신 후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컨트롤러 메뉴로 이동하시고 현재 설치되어 있는 사운드 장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제거”를 선택 해 주시고 “확인” 후 피씨를 재부팅 해 주세요. (제거시,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부분은 체크를 하지 말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오류는 바이러스 혹은 다른 기타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아쿠아 플레이어가 익스플로러에서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1. 아쿠아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에서 [Aqua Player]를 찾아 제거해주세요. 2.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후, 상단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을 눌러주시면 [원래대로]라는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확인]을 클릭하시고 PC 재부팅을 하신 후, 다시 한번 저희 사이트에 접속 하시고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경단기 플레이어 설치 및 재생해주세요~*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우선 밑에 인터넷 측정속도 사이트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 측정속도 사이트에 바로가기! <-- 클릭
왼쪽에 보시면 인터넷 측정속도(비회원)있습니다. 그걸 클릭해주세요.
먼저 위의 약관에 동의합니다 체크를 해주시고, 측정장소, 건물형태, 서비스명, 서비스지역을 입력한후 [측정시작]을 클릭해주세요.
앞서 [추가 기능 실행]을 클릭하시면 Active X (인터넷 개체 프로그램)를 설치를 하시라고 뜹니다.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또 한번 더 [추가 기능 실행]을 클릭하시고 Active X (인터넷 개체 프로그램)를 설치를 하시라고 나옵니다.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각 통신사 품질보장속도(이하일 경우 a/s 필요)
SKB – 5Mb/s 이상
K T – 5Mb/s 이상
LG dacom – 8Mb/s 이상
다운로드 속도가 3Mb/s 이상 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하세요!!
무선네트워크의 경우 신호간섭 및 지속적인 순단현상(끊김)에 의해 특정시간대별로 끊길 수 있습니다.
도서관, 독서실, 학교, wibro(에그)등은 고용량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송수신시 품질에 의해 끊김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해당 인터넷품질은 인터넷 공급자측에서 품질개선을 해야만 끊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지연율이 높다거나 손실율이 있을 경우, ping test 그래프에 주황색 막대가 있는 경우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회선 점검 또는 무선연결이시면 공유기 점검이 필요합니다.
지연율 평균치 : 5~15ms
손실율은 없어야합니다.
위 사항대로 진행하셨는데도 개선사항이 없으시거나 이용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영단기 PC원격지원 서비스로 회원님의 PC를 제어해 드리고자 하니
고객센터 ☎ 1600-1517로 연락 바랍니다.
원격지원의 경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점심시간 12시~ 1시)입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오류는 아쿠아 플레이어의 네트워크 환경을 연결시켜주는 옵션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발생합니다.
->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시작] -> [실행] -> [regsvr32 wmnetmgr.dll] 입력 후 확인을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2.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3.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되면 다시 한번 강의를 클릭하여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무선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거나 지역 케이블(수원방송, 강남방송 등)유선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발생합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거나 불안할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인터넷 속도테스트를 진행해 주시고 다운로드 속도가 3~5Mb/s 이상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위보다 느리게 나오거나 지연률이 심하게 나타나면 인터넷 공급업체에 A/S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사나 정부기관, 원룸이나 고시원, 기숙사, 도서관 등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인터넷 속도제한 및 보안 강화로 인해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네트워크에서 보안 방지를 위해 유해사이트나 보안이 약한 사이트를 차단시키는 경우 발생하므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인트라넷 보안 설정 자체를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므로, 해당 네트워크의 보안 서버 관리자나 서버 담당 부서에 문의 후 저희 사이트 접속 차단 여부를 확인해 주시고, 접속을 허용해 달라고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IP타임 공유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공유기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거나 공유기를 제거하시고 PC에 직접 연결해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4. 바이러스나 툴바, 애드웨어, 아쿠아플레이어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바이러스를 치료해 주시고,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통해 출처를 모르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쿠아 플레이어를 삭제 하신 후, 재설치를 해 주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