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문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2 버전 이하에서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공단기 사이트는 Windows XP, Service Pack 3 버전 이상에서 최적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아래 방법을 통해 Service Pack 3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1. PC 사양 확인 방법 → 키보드 자판의 ‘윈도우키 + Pause Break 동시 입력’




    2. Windows XP Service Pack2 이하일 경우 업데이트 진행
    시작프로그램 메뉴 → 보조 프로그램(P) → Windows Update 클릭 후 업데이트




    3. 2번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네이버 검색창에 ‘윈도우XP 서비스팩3’ 검색 후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 진행




    4. Windows XP Service Pack3 의 업데이트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
    PC 제조사로 문의를 주시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서비스팩3 업데이트 방법을 검색하셔서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현재 법검단기학교에서는 태블릿기기를 공식적으로 지원합니다.
    테블릿 기기는 법검단기 어플로 다운받아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1.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 지원되는 기기 기준
    안드로이드 4.0.3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이상 기기에서 동작합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안드로이드 4.0.3 이상만
    적용 되므로 이점을 참고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4.0.3 이상 기기라고 하더라도
    저사양 기기에서는 Play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2. iOS 태블릿 지원되는 기기 기준 -> iOS 7.0버전 이상 이용가능
    아울러 iOS 7.0 버전 이상 설치가 되지 않는 기기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다른기기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아이패드1 기종은 이용 불가합니다.-
    iOS 7.0 이상 기기라고 하더라도
    저사양 기기에서는 Play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 윈도 기반의 태블릿 기기는 윈도OS상에서 구동되므로 일반 PC처럼
    사용되나 아쿠아플레이어 설치 및 재생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태블릿 기기 자체의 특성(터치패드 모듈, 저사양의 CPU, 메모리, 그래픽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해당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시에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ASUS MEMOPAD의 경우 일반 안드로이드기반의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처럼
    퀄컵스냅드래곤, 삼성엑시노스등의 안드로이드에 최적화된 CPU가 아닌
    인텔 Z Atom Quad 계열 (X86 이라 명칭) CPU를 사용중입니다.
    현재 해당 X86 CPU사용중인 경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아이스크림/ 킷캣 OS만 지원이 가능하며,
    롤리팝 OS의 경우 추후 지원 예정입니다만
    지원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것으로 예상됩니다. (2015. 06. 10 기준)
    만약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하셨다면 ASUS AS센터를 통해 OS를 다운그레이드 해주신 후 이용부탁드립니다.
    -X86 계열은 모두 롤리팝 업데이트시 이용불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교재를 반송하실 경우, 해당 교재 반송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453-1 에스티앤컴퍼니 물류센터 

    우편번호)10881

     


    교재 반품 후 1:1 게시판으로 반품 보낸 교재명, 이용한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


     


    착/선불 여부를 적어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법검단기 드림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동영상이 잘 되다가 갑자기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실행->F10키 누름->도구(T)->ActiveX 필터링(X)

    위의 옵션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ActiveX형태의 아쿠아플레이어는 실행이 차단되어
    아쿠아플레이어가 설치 되어 있어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해당옵션을 확인해보시고 체크 해제 후 익스창을 재실행하시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2014년 8월 29일 이후로 법검단기학교(구어플)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전에 구어플을 설치하신 회원님들께서 로그인을 시도하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법검단기 어플을 설치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옵티머스 G-Pro 기기에서 화면이 까맣게 나오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안드로이드 버전이 낮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4.4.2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스킨다운로드에러"라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주로 윈도우 8에서 해당 오류사항이 발생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0^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중 "도구"로 들어가신 다음, 맨 아래에있는 "인터넷 옵션"으로 가주시고~


    "보안" 탭에서!!



    보호모드를 해지하고 적용->확인을 누른 후 인터넷 창을 모두 닫아주세요.

    그리고 인터넷 창을 새로 열어서 영상을 재생해 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해당오류의 경우는 익스플로러11을 이용할 때 호환성 문제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우선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주세요.상단 메뉴 중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B)]-> www.bupgumdangi.com 추가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화면을 참고해주세요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 해당 오류의 경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버전을 이용하실 경우 발생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11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보호기능이 강화되어서 발생한 부분입니다.

    먼저 사용중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후, 상단 메뉴를 통해 [도움말]-[Internet Explorer 정보]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11버전이시라면 밑에 조치대로 해주시고 11버전이 아닐경우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후, 상단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을 눌러주시면 설정안 하단에 보시면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을
    체크 해제 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고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꺼다가 다시 켜주시면 영상 실행이 됩니다.
    (도구 버튼이 보이지 않으시다면 키보드 Alt 자판을 클릭해주시면 메뉴가 나타납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설정-응용프로그램 또는 어플리케이션관리-응용프로그램

    관리-법검단기학교-[데이터 지우기]버튼을 먼저 해주시고 [제거] 버튼을 클릭하시

    고 다시 어플 설치하신 후 재생 및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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