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희 아쿠아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1.[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에서 Aqua Player를 찾아 제거
2.그리고 익스플로러 상단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을 눌러주시면 [원래대로]라는 버튼 클릭
3. 내 컴퓨터에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에서 Aqua Web Player class 파일삭제
4.사이트 로그인후 수강중인 강좌 클릭 재생 클릭 웹상에서 ACTIVE X 설치가
완료되면 재생이 되는지 확인
만일 인터넷 무선으로 이용하신다면 플러그인 오류 현상이 발생할수도 있으니, 유선으로 이용하시고 다시 한번 위에 조치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윈도우 비스타나 7 사용하시는 분들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로 하여 공단기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방법:
[시작]-[모든 프로그램] 중 Internet Explorer를 선택하신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이라는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단기point는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일종의 적립 포인트입니다.
[내강의실]-[결제관리]로 들어가시면 적립된 단기point와 사용한 단기point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기point는 다른 회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환급되지도 않습니다.
또한 구매하셨던 강좌를 환불 받으시는 경우, 적립된 단기point가 자동으로 차감되는 점,
양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후기 게시판을 작성하시면 작성하신 글 하나 당 100 단기point가 적립됩니다.
(단, 후기 글 작성 시 단기point 적립은 일일 100 별까지로 제한됩니다.)
단기point의 1piont는 1원의 가치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1000 단기point를 사용하시면 강좌비에서 1000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강좌 구매 시 단기point을 사용할 경우에는 단기point적립이 안되니,
이점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해당 오류는 회원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OS 보안 상 저희 PMP 다운로더 매니저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PMP 기기 자체를 프로그램 상 인식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 경우, 공인단기 PMP 다운로더 매니저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 설치] 메뉴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 목록 2번째에 “PMP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찾아보실 수 있으며,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을 수동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 설치하신 다음, PC를 리부팅하시고 다시 한번 PMP 다운로드를 시도해주세요~!
만일 이와 같은 조치사항을 실행하였음에도 계속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저희 측에서 PC 원격지원을 통해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 및 PMP를 직접 점검해드려야 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 1899-2695)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에서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이며, 제품 특성상 다운로드한 파일은 탐색기를 통해 재생목록으로 불러와야 합니다.
우선 PMP 다운로드 받으신 후 동영상 컨텐츠를 찾아볼수 없는 경우는 PMP 내의 Video 또는 Movie 폴더에 다운로드 받으신 동영상 파일이 제대로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파일을 불러들여서 재생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됩니다.
그럼 Video 또는 Movie 폴더설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운로드 매니저가 뜨시면 중앙에 폴더 변경을 눌러주세요
2. PMP폴더에 Video 또는 Movie 폴더를 지정해주세요 없으시에는 새 폴더 만들기 를 눌러주시고 새로운 폴더가 생성이 되니 ,,
Video 또는 Movie 폴더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3. Video 또는 Movie 폴더를 지정하고 다운로드를 받아주시면 정상재생이 됩니다.
위 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되거나 기타 이용 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법검단기 PC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도움드릴 수 있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 ☎ 1899-2695으로 연락 바랍니다.
원격지원의 경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오후7시(점심시간12시~1시)입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분명 수강기간이 끝나지 않았는데도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뜬다면,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내에 시스템 중에 xbas 파일이 문제가 발생하셨거나 PC내에 USB 포트
부분이 문제가 발생할 때에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내에 USB 포트 버전이 3.0 일 경우에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원인은 PMP기기내에 대부분 USB 2.0 으로만 인식하기 때문에 PC내에 USB 2.0 포트로 연결해주시고 다시한번 다운로드를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되신다면 그대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동일시에는 아래 조치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2.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4.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기기상에 펌웨어 부분이 저희 법검단기 라이선스 파일이 인식되지 않아서 다르게 나타나서 오류가 발생한 원인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저희 PMP, 전자사전의 경우는 컨텐츠 보호를 위해 DRM 적용이 되어 있기에 협의된 업체의
PMP, 전자사전 기종에 한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말기 지원과 관련되어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자면, 지원 기기 여부는 저희가 임의로
정하는 부분이 아닌 PMP 제조사 및 DRM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지원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한 의논 후 강의 수강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및 기기 테스트 절차를 최종적으로 통과한 기종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로서는 보장할 수 있는 기기 제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미지원 기기를 추가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모든 기기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실질적으로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죄송합니다만, PC 혹은 USB메모리 등의 경우 PC로 분류되므로 법검단기학교 강좌는 암호화 처리 되어 다운로드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법검단기학교 강의 파일은 암호화 처리 되어 있는 파일로 다운로드 및 재생을 위해 제조사와 혐의가 이루어져 재생이 가능한 펌웨어가 개발된 이후 재생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테스트를 통과한 PMP 기종에 한하여 지원이 이루어지며 PC로 분류된 컴퓨터는 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로 웹상으로의 시청을 지원하기에 다운로드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법검단기학교에서 제공되는 PMP 서비스는 한 ID당 한대의 PMP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PMP 기기 이상으로 A/S를 받은 경우, 해당 기기의 식별번호가 변경되어 최초 등록된 PMP로 인식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제조사에서 A/S 받은 내역서를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PMP 등록을 초기화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 가능합니다.
A/S 내역서는 팩스(Fax:02-6442-9932)를 통해 보내주시거나, 캡처 후 고객행복센터 대표 메일 jiae.park05@gmail.com">jiae.park05@gmail.com으로 내역서를 메일 발송하신 후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혹은 저희 고객센터(☎1899-2695)으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