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원 실강을 온라인으로 결제하시고,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경단기 노량진학원으로 전화(02-812-652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환불은 오프라인, 유선상으로만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 노량진학원 1:1 문의를 통해서는 접수가 불가하오니,


     


    불편하시겠지만 법검단기로 방문 또는 전화 (02-812-6521)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환불은 문의하신 날짜가 아닌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시는 날짜 기준임을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각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과정을 안내드립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인터넷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이 있습니다.




     























    공통적 환불 요건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했을 것
    2. PMP로 다운로드를 받지 않았을 것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계좌이체
    강좌 환불 월요일~화요일 접수 → 화요일 입금(오후 7시 이후)
    수요일~금요일 접수 → 금요일 입금(오후 7시 이후)
    강좌 환불 승인 또는 결제 취소로부터 5~7일 이내
    성년자인 경우 본인 계좌로 환불 -
    미성년자인 경우 보호자 계좌로 환불


     


    ① 무통장 입금




    환불 입금은 회원님 “본인 명의 계좌” 로만 가능합니다..


    간혹 가족, 친구, 친척 등등 분들 명의로 환불 받고자 하시지만..


    현금성인만큼 엄격하게 관리된다는 것을 꼬옥 기억해주세요. 


     


    그런데 여기서 잠깐!


    우리 회원님께서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조금 다르게 환불이 진행됩니다.


     


    미성년자는 아직 부모님의 절대적인 보호를 받는 만큼


    부모님과의 전화 통화로 환불에 대한 동의 확인 후에


    환불 금액을 부모님 명의의 계좌로 입금할 수가 있습니다.


    (단, 부모님 계좌가 없을 경우 부모님 동의 후에 본인 계좌로 환불 가능^^)


     


    귀찮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안전하고 확실한 환불을 위해 조금만 참아주세요.


     


    * 환불접수 기간: 월요일 ~ 화요일 접수 : 화요일 입금


                           수요일 ~ 금요일 접수 : 금요일 입금


     


    참고로, 입금 처리는 일괄적으로 은행 마감시간 이후 늦게 처리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다음 날 오전에 환불 계좌를 확인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화요일/금요일 밤 늦게 확인해보셔도 되지만


    시간대를 저희도 딱! 부러지게 대답하기가 힘든 관계로 넉넉하게 다음 날 오전으로 부탁드립니다.


     


    (※ 정해진 날에 환불 입금이 되지 않았다! 라고 깜짝 놀라신 경우에는,


    보통 알려주셨던 계좌 정보가 부정확하여 처리되지 않았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899-2695)로 연락주셔서, 계좌정보가 정확히 전달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신용카드/계좌이체




    강좌만 구매하신 경우에는


    저 위에서 알려드렸던 환불기준에 적합하면 결제 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교재와 함께 결제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교재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 (오후 11시 이전에 요청) 에는 승인취소가 가능합니다.




    - 교재가 이미 [발송된] 경우 저희가 노력해도 바로 승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회원님께서 받으신 교재를 저희측으로 반송하시면,


    그 반송 내역을 확인하고 승인취소 혹은 따로 계좌 환불(계좌로의 입금) 이 가능합니다.


     


    교재 때문에 우리 회원님께서 귀찮은 상황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래도 환불은 절대로 차질이 없다는 것은 저희가 확실히 보장합니다 :)


     


    참고로, 카드(계좌이체)결제 승인 취소시 환불 시점으로부터 5~7일 이내


    카드사(은행)에서 승인 취소 내역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를 굳게 믿어주셔도 되지만,


    그래도 한번 시간을 내셔서 꼭 제대로 환불이 되었는지


    확인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환불 시 유의 사항




    - 모든 환불은 결제하셨던 방법대로 취소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환불 기준에 적합한 경우 전체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부분환불 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간혹 수강한 부분 제외하고 환불해달라고 하시지만.. 부분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환불 문의는 글보다는 전화 상담이 나을 수도 있어요!


    아주 잠깐 짬을 내셔서 고객센터(1899-2695, 10:00~19:00)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전화 : 1899-2695


    운영시간 : 10:00~19:00 (주말/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 12:00~13:00)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교재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 에는 교재 구매를 승인취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교재가 이미 [발송된] 경우 저희가 노력해도 바로 승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ㅜ_ㅜ


       회원님께서 받으신 교재를 저희측으로 반송하시면,


       그 반송 내역을 확인하고 승인취소 혹은 따로 계좌 환불(계좌로의 입금)이 가능합니다.


       교재 때문에 우리 회원님께서 귀찮은 상황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래도 환불은 절대로 차질이 없다는 것은 확실히 보장드린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① 배송(출고) 전 환불 과정 신청하신 교재가 출고 전 상태일 경우(평일 오전 10시 이전) 


    각 지역 택배 영업소로 떠나버리기 전에 저희가 교재를 붙잡을 수 있습니다!


     


    전일 오후 4시~당일 오전 9시 결제 → 당일 오전 10시까지 [1:1 문의하기] 경로로만 취소 가능
    당일 오전 9시~당일 오후 4시 결제 → 당일 오후 4시까지 고객센터 전화 or [1:1문의하기]로 취소 가능

     

    교재 구매 후 결제 취소/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위에 안내드린 경로에 따라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취소 가능 시간이 지나면 교재는 예쁘게 포장되어 차를 타고 떠나버립니다..ㅜ_ㅜ


     


    이런 경우엔 고객센터(1899-2650)로 전화를 걸어주신 후에,


    이미 떠나버린 교재의 반송방법에 대한 저희의 친절한 안내를 들어주세요 :) 


     


    ※ 게시판으로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이 늦어질 수 있어요!


    환불/취소와 관련된 경우에는 고객센터(1899-2695)로 전화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② 배송(출고)된 이후의 환불 과정 




    - 교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사용한 흔적이 전혀 없는 교재를


      회원님께서 손수 저희 반송처로 반송해주시면, 반송 확인 후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송하신 교재는 다른 회원님들께 판매될 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필기를 하지 않았다 할지라도 펼쳐 본 흔적이 있을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


     


    - 만약에 강좌와 함께 교재를 구매하신 후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반송료 부담하셔서 반송하시면,


    교재 반송 확인 후에 강좌와 교재가 함께 취소됩니다.


     


    ================================================================   


    ※ 교재 환불 시 유의사항 




    - 교재 반송 시 반송료를 부담하지 않고 착불로 반송하셨을 경우에는


    환불금액에서 착불 반송료가 차감되고 환불되는 점 꼭 참고해주셔야 합니다.


     


    - 사용한 흔적이 있는 교재를 반송하였을 경우에는 회원님께 착불로 재 발송 처리됩니다!


    (위에 안내드린 것처럼, 반송된 교재는 다른 회원님들께 판매될 준비를 하러 떠나야 하는데,


    사용 흔적이 있으면 판매될 수 없습니다..ㅜ_ㅜ)


     


    - 회원님께서 만약 미성년자인 경우라면,


    부모님 동의 하에 본인 또는 부모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이건 환불 규정 등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드렸으니 꼭 읽어주세요^^)


     


    ※ 자세한 환불 문의는 글보다는 전화 상담이 나을 수도 있어요!


    아주 잠깐 짬을 내셔서 고객센터(1899-2695, 10:00~19:00)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 1899-2695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법검단기의 단기포인트는 강좌 구매 시 1000개당 1000원의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법검단기만의 적립 포인트입니다.


    회원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10개의 단기포인트 이외에도


    강좌 구매 등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획득하신 단기포인트는, 본인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법검단기의 단기포인트는 후에 결제취소/환불을 하실 경우에 한해서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 삭감된다는 점에 유의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이제부터 안내드릴 두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할 경우에만 전액 환불이 됩니다.


    그 후에, 저희 고객센터(1899-2695)로 연락주시거나,1: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


     


    * 단일강좌 *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2. 총 수강이력 10강 이하 수강시에 (무료 맛보기 강좌는 제외)


    * 프리패스 *
    1.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
    2. 총 수강이력 2강 이하 수강시에 (무료 맛보기 강좌는 제외)




    ★단, 정말 중요한 한가지


    PMP 로 다운로드 된 이력이 있으면 환불은 불가능합니다.^_T


    ”전 그냥 다운만 받았는데요ㅜ_ㅜ” 라고 하셔도 환불이 안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꼭 주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강좌 환불 시 유의사항




    - 미성년자인 경우, 부모님 동의 하에 본인 또는 부모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성년자인 경우,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강좌 환불 시 적립된 별은 자동 삭감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 1899-2695


    운영시간 : 10:00~19:00 (주말/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 12:00~13:00 )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무통장입금 결제는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주문 후에 갑자기 일이 생기거나,


    은행 갈 시간이 없거나 기타 등등의 상황으로 


    입금이 어려울 수 있는 우리 회원님들을 위해 넉넉하게 7일이 부여됩니다.


     


    대신, 7일 이후에는 가상계좌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새로 주문해주셔야 하는 점, 기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인터넷 계좌이체.. 저만 따라오시면,


    확실하게 아실 수 있으니 절 믿고 따라와주세요~^^


     


    ① 결제방법을 『계좌이체』 로 선택해주세요~!


     


     


     


    ② 회원님깨서 거래하시는 은행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③ 결제대금이 이체될 계좌 소유주의 출금계좌번호/비밀번호/예금주명/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④ 주문하신 내역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에~ 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는 단계로 돌입합니다~!


    (※ 공인인증서는 거래 은행에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어요!)


     


     


     


    ⑤ 두둥~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주문하신 내역은 [내강의실 – 결제관리] 메뉴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모두 번거롭다! 하는 우리 회원님들을 위한


    또다른 주문 방법, 무통장입금이 회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① 결제방법을『무통장 입금』 으로 선택해주세요~!


     


    ② 입금하고자 하는 은행을 선택하신 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③ 주문하신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에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④ 두둥~ 완료 페이지가 나타나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이 신청된 것이랍니다~^^


    주문하신 내역과 입금 하실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에 입금 하시면 끝~!


     



     


    ⑤ 무통장 입금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으신 꼼꼼한 우리 회원님~


    [내강의실] - [결제관리] 메뉴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시는 경우 회원님의 주문건 하나만을 위한 가상계좌가 발급되기에,


        주문자와 실제 입금자가 달라도 계좌번호와 금액이 정확하면 정상적으로 입금처리됩니다~!


     


    ※ 단, 주문건 마다 입금 계좌가 다르게 발급되므로 각각의 정확한 계좌번호와 금액을 확인하신 후에


        입금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공인인증서란~ 전자상거래를 할 때 신원을 확인하고 문서의 위조와 변조,


    거래 사실의 부인 방지 등을 목적으로 인증기관(CA)이 발행하는 전자적 정보로서


    일종의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입니다.


     


    즉, 전자서명을 하는데 이용된 정보가 서명을 한 가입자에게 유일하게 속한다는 


    사실 등을 확인하고 이를 증명하는 전자정보를 말하는 것입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경우를 하나만 예로 들자면..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시 30만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실 경우,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하며,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거래 중인 은행을 방문하셔서 


    발급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안내*




    ① 범용 - 신용카드, 보험, 주식 거래 등 모든 인터넷 전자상거래에 이용가능


    ② 용도제한용 (신용카드용 / 은행ㆍ보험용)


       - 신용카드용 : 온라인 신용카드 거래


       - 은행ㆍ보험용 : 인터넷뱅킹, 보험업무 (온라인 신용카드 거래 불가)


     


    ※ 2006년 8월 1일부터 금융 결제원의 신규 은행ㆍ신용카드ㆍ보험용 인증서 발급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일 이전에 발급받은 은행ㆍ보험용 공인인증서의 경우,


    인터넷뱅킹 등에는 사용이 가능하나 신용카드 결제업무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의 은행ㆍ보험용 인증서(2006년 7월 31일 이전에 발급)는


    각 은행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은행ㆍ신용카드ㆍ보험용 공인인증서로 재발급 후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시에 사용이 가능하니까


    혹시 내 카드가 위의 상황에 속한다면! 꼭 다시 발급받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존의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의 신규발급은 8월 1일부터 중단되었기에


    신용카드용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은행ㆍ신용카드ㆍ보험용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금융결제원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1577-5500)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