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소방단기입니다.


     


    어느덧 벌써 수강종료일! 법검단기와 함께,


    최고의 교수님들과 함께 행복한 공부 하셨나요? 


     


    법원/검찰직 시험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이 훌쩍 자란


    소중한 시간이었기를 간절히 바라고 또 바랍니다~*


     


    소방단기 강좌는 수강이 종료되는 일의 자정까지 수강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수강종료일 밤 11:59분까지 수강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면 헷갈리시지 않겠죠? ^^


     


    그럼 마지막 그 순간까지! 소방단기와 함께 열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저희 법검단기 강좌는 수강기간 내에는 


    시간이나 횟수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낮이든 밤이든 새벽이든,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시간 언제라도 보실 수 있으며


    한 강의를 10번, 100번 반복해서 시청하시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물론 신청한 강좌에 부여된 수강기간 동안 시간/횟수 제한 없이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법검단기 프리패스 상품 판매로 인하여,
    공단기와 경단기 프리패스 구매 회원 여러분 중
    많은 회원 분들께서 강좌 상품 전환 및 변경을
    요청하고 계십니다.


     


    송구스러운 말씀이오나, 법검단기와 공단기, 경단기는
    패밀리 사이트이긴 하나, 운영 자체는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강좌 상품 자체도 각각 별개의 상품으로 인식되며,
    그렇기에 상호 간의 강좌 전환이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죄송하지만 기존에 법검단기 프리패스 상품을
    구매하시어 이용 중이신 경우, 공단기와 경단기 프리패스 상품으로
    강좌 변경 및 전환이 불가능한 점, 회원님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법검단기 드림

  • 법검단기 프리패스 상품의 경우, 컨텐츠 보안 및 강좌 공유 방지를 위하여
    맥 어드레스를 통해 등록하신 PC 2대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즉, 최초로 프리패스 강좌 동영상을 실행하신 2대의 컴퓨터로만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회원님께서 지정된 2대의 컴퓨터로 수강을 하시다가,
    지정된 PC 외의 다른 PC에서 프리패스 강좌 수강을 시도하시면 동영상 접속이
    차단 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택에서 사용 중인 A 컴퓨터로 맨 처음 프리패스 동영상을
    수강하시고, 그 이후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B 컴퓨터로 프리패스 동영상을
    수강하시면, A, B 이렇게 2개의 컴퓨터가 맥 어드레스로 등록되어
    추후 또 다른 컴퓨터 C 로 프리패스 동영상을 실행하실 경우 안내창과
    함께 접속이 차단되오니, 이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맥 어드레스는 IP 주소의 개념이 아니라,
    사용하시는 PC 내부에 장착된 랜카드의 고유번호를 통해 접속 PC를
    제한하는 개념이오니, 2대의 컴퓨터를 지정하시어 해당 PC로만
    프리패스 상품을 이용하시면 수강하시는 장소가 변경된다 하더라도,
    접속 차단으로 인해 불편을 겪지는 않으시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또한 프리패스 강좌를 PC 2대로 사용하시던 회원님께서,
    스마트폰 기기를 통해 프리패스 강좌를 수강하실 경우,
    컨텐츠 보안 상 프리패스 강좌 동영상 접속이 허용되는 PC는
    기존의 2대에서 1대로 차감되오니,
    이 점 꼭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기존에 이용하시던 PC가 교체되거나 컴퓨터 A/S로 인해
    랜카드 고유번호가 변경되는 경우, 법검기 고객센터로 전화
    혹은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등록된 맥 어드레스
    초기화 처리가 가능하나, 맥 어드레스 초기화를 2번째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컴퓨터 구매 내역서 혹은 A/S 내역서 등 별도의 증빙서류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오니, 이 점 미리 양지하시어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맥 어드레스 초기화 가능 회수는 총 2회로 제한되기에,
    맥 어드레스 변경 및 초기화 요청 시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강좌 컨텐츠 이용을 위하여 회원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 통합이란, 하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모든 단기학교 브랜드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패밀리사이트 기능을 일컫습니다.

    기존에는 각 단기학교 별로 별개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가지고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셨던 반면, 회원통합 이후에는 하나의 단기학교
    사이트에 가입이 되어 있으신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 없이
    편리하게, 여타의 단기학교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ID 통합으로 인해 사이트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변경되었으며, 회원 통합 시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 후
    통합 절차를 진행하셔야 원활한 단기학교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통합 동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법검단기 사이트에 로그인하시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더 편한 단기학교 바로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로 여기서 성함과 주민번호 입력 후 실명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각 단기학교 별로 사용 중이신 아이디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사용하고자 하시는 아이디 하나를 선택하시어 [중복확인] 버튼을 누르시어
    해당 아이디를 통합 ID로 사용 가능하신지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해주시면
    회원통합 절차가 모두 완료되며, 지정하신 하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모든 단기학교 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죄송하지만 명확한 본인 확인 및 ID 정상 인식을 위하여,
    회원통합 절차를 거친 ID 상으로만 온라인 상 결제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사오니, 사이트 이용 시 이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오류의 경우,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에 설치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 설정에 문제가 생겨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우선 아래의 기본조치사항을 실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래의 기본 조치 사항은 윈도우 XP, Vista, 7 관계 없이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라면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1. 인터넷 주소 창 아래의 [도구]-[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2. [일반]탭에 있는 [삭제]버튼을 통해 임시 파일, 페이지 목록,
    쿠키 등을 먼저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오른쪽에 있는 [고급]탭을 클릭 후 하단의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시어, 기존에 설치된 추가기능 등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자체를
    초기화해주시기 바랍니다.





    4. PC를 재부팅하시어 다시 한번 사이트 로그인, 강의실 접속 및 동영상 실행이
    정상적으로 구동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법검단기 온라인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시도하신 이후,
    [환영합니다, OOO 회원님]이라는 멘트가 포함된 팝업창이 실행되고
    바로 다시 자동 로그아웃 되는 오류가 발생하시는 경우,
    이는 회원님께서 법검단기 사이트에 접속하신 URL 주소가
    그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 주소창에 bupgumdangi.com 입력하신 후
    다시 한번 로그인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bupgumdangi.co.kr이나 bupgumdangi.net 등 다른 URL을 통해
    법검단기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경우, 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조하시어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견된다면,
    불편하시더라도 법검단기 고객센터(☎ 1899-2695)로 전화 주세요~*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매하신 PMP 강좌상품을 PC 상으로 시청 가능한 VOD 강좌상품으로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회원님께서 PMP 기기에 다운로드 받으신 강좌 동영상
    내역 및 라이센스 파일을 삭제 완료한 이후 강좌 상품 전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PMP 기기 다운로드 내역 삭제의 경우, 저희 측에서 원격제어를 통해 회원님의
    PC 및 PMP 기기에 직접 접속하여 삭제 및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법검단기 고객센터(☎1899-2695)로 전화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좌 컨텐츠 보안 상 반드시 필요한 절차인 점, 회원님의 양해 및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구매하신 VOD 강좌상품을 PMP 다운로드 가능한 강좌 상품으로 변경하여
    수강하고자 하실 경우, 두 가지 강좌 상품은 서로 동일한 금액이 책정되어
    있기에, 바로 상호 전환 및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법검단기 고객센터(☎1899-2695)로 전화 한 통만 해주시거나,
    <1:1 온라인 상담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좌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교재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혹은 PMP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보통은 사이트를 원활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자동적으로 설치되지만, 컴퓨터 설정 및 사양에 따라
    수동 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찾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법검단기 사이트 오른쪽 상단 메뉴 중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설치]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페이지가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저희 법검단기 사이트 이용 및 강좌 동영상 시청, PMP 다운로드 서비스,
    교재 이용에 필요한 각종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설치 후 구동에 문제가 있을 경우,
    법검단기 고객센터(☎ 1899-2695)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좌 수강 및 교재 이용 도중, 학습적으로 궁금하신 점을 신속하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법검단기 사이트 상으로 각 교수님 별 [학습 질문하기]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법검단기 교수님]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각 교수님 별 전용 게시판 탭이 나타납니다.

    질문하고자 하시는 담당 교수님 전용 [학습질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제목 입력 후 <내용> 부분에 문의 글을 기재하신 후,
    하단의 [완료] 버튼을 눌러 저장해주시면, 작성하신 문의 글에 대하여
    담당 교수님 및 조교님께서 명쾌한 답변을 달아주시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작성하신 문의 글에 대한 답변 내용은 다음과 같은 경로로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게시판 페이지 하단의 검색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바로 여기서 [글제목]을 회원님 성함으로 검색하시면,
    회원님께서 작성하신 문의 글과 그에 대해 우리 조교님께서 달아주신
    답변 내용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우리 회원님의 학습에 더 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법검단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