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공식지원기기인 갤럭시 시리즈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1. 강의파일 다운로드 도중 홈버튼을 눌러 스마트폰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 주세요.
2. 어플리케이션 목록 중 “다운로드” 또는 “다운로드 관리” 라는 스마트폰 기본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3. 기타 다운로드 메뉴에 보시면 , 현재 진행중인 다운로드 목록이 보이십니다. 체크 후 삭제하시면 진행중인 다운로드가 삭제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1. 모든 강좌의 강의에서 발생하는지, 특정강좌의 강의에서만 발생하는지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특정강좌에서만 나타나는 오류일 경우, 과목명_교수님_강좌명_강의명 순으로 기재하셔서 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저희쪽에서 확인하고 오류 수정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 국어_김병태_[기본 전범위] 2013 국어 절대불변의 법칙 : 개념완성반_20강.4권문학-한시(2)P.336~)
2) 모든강좌에서 나타나는 오류일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어플일 경우]
안드로이드 환경설정-응용프로그램 또는 어플리케이션관리-응용프로그램 관리
법검단기학교-[데이터 지우기]버튼을 먼저 해주시고 [제거] 버튼을 클릭하시
고 다시 어플 설치하신 후 재생 및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식지원기기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식지원기기가 아닌 경우, 어플이용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 오류는 스마트기기의 네트워크 연결(WIFI, 3/4G)이 꺼져 있거나 네트워크 감도
가 불안정할 경우 발생합니다.
1. 네트워크연결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기기를 재부팅 한 후 어플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WIFI 연결이라면 3/4G 로, 3/4G 연결이라면 WIFI 연결로 서로 스위칭 연결해보시
며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가 켜져 있고 정상 연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하게 오류가 발생한
다면 어플 삭제 후 재설치를 해주시기 바라며, 그래도 동일하다면 기기의 네트워크
모듈의 문제일 수 있으니 단말기 제조사에 A/S를 통해 해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어플 이용시 데이터 패킷이 발생하는 경우는 로그인 시, 메뉴간 이동시, 실시간 재생 및 다운로드와 같이 서버와의 통신이 이루어질 경우에 발생합니다.
다운받은 강의를 재생시에는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어플 접속유지를 위한 소량의 데이터요금(1~10MB)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VOD 프리패스 강좌 수강 시,
VOD 프리패스 강좌는 회원님께서 아시는 바와 같이,
컨텐츠 보안 상 맥 어드레스 2개 제한으로 인하여 2대의 PC만 이용 가능하시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모바일로 프리패스 강좌를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경우,
우선 홈페이지 내강의실 > 프리패스 페이지로 접속하시어,
현재 [PC 2대]로 설정되어 있는 부분을 [PC + 스마트폰]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스마트폰에서 경단기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로그인하여 강의실로 입장하시면 강좌 동영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강좌 동영상을 이용하시는 경우,
사용 가능 PC의 대수는 1대로 감소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리며,
모바일 기기 또한 컨텐츠 보안 상 한 아이디당 최초 등록된 기기 1대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사용 PC나 모바일 기기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홈페이지 내강의실 > 프리패스 페이지에서 PC는 최대 2회까지, 모바일 기기는 최대 1회까지
회원님께서 직접 기기 변경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PMP 프리패스 강좌 수강 시 ,
법검단기 온라인 강좌의 경우 컨텐츠 보안 및 강좌 공유 방지를 위하여,
PMP기기와 모바일 기기 중 하나만을 택일하시어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PMP 기기를 통하여 프리패스 강좌를 이용하셨다면,
우선 강좌 타입을 VOD 상품으로 전환하신 다음,
홈페이지 상에서 반드시 1회는 프리패스 강좌 동영상 수강을 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프리패스 강좌 타입 변경을 위해서는
법검단기 고객센터(1899-2695)로 전화 문의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또한 PMP에서 VOD로 강좌 타입을 전환하기 위해서는,
원격 상담을 통하여 PMP 기기에 다운로드 받으신 강좌 내역을 삭제한 이후 강좌 타입 전환이 가능하오니,
사용하시던 PMP 기기와 PC를 연결하신 상태에서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법검단기 어플리케이션은 Play 스토어에서 |
**스마트 법검단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는
아이디당 한 대의 스마트 기기로만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처음 강의를 수강한 기기로 자동 등록이 되는 점!
또한 루팅된 기기에서는 사용에 제한이 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지원되는 기기 기준
스마트 법검단기 어플은 다음 환경에서만 테스트되었기 때문에 다른 환경에서는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4.0.3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이상 기기에서 동작합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마트 법검단기 어플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안드로이드 4.0 이상만
적용 되므로 이점을 참고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4.0.3 이상 기기라고 하더라도
저사양 기기에서는 Play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iOS 지원되는 기기 기준
iOS 7.0버전 이상
아울러 iOS 7.0 버전 이상 설치가 되지 않는 기기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다른기기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iOS 7.0 이상
기기라고 하더라도 저사양 기기에서는 Play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다운받은 강의의 삭제는 iOS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이 서로 다르니 사용하시는 버전을 확인하시고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iOS 어플에서 삭제하는 방법]
1. [내 강의실 입장하기] > [다운받은 강좌보기] 로 들어가시고 삭제하고자 하는 강좌로 들어가 주세요.
2. 삭제하고자 하는 강의에 제목창을 옆으로 밀게 되면 [Delete] 라는 버튼이 나오며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안드로이드 어플에서 삭제하는 방법]
1. [내 강의실 입장하기] > [다운받은 강좌보기] 로 들어가시고 삭제하고자 하는 강좌로 들어가 주세요.
2. 삭제하고자 하는 강의 옆에 네모박스에 체크를 해주시고 우측 상단에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법검단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는 아이디당 한 대의 스마트 기기로만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처음 로그인한 기기로 자동 등록이 되는 점!
먼저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모바일 인증 초기화는
1회는 고객센터나 1:1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바로 가능하나,
2회 이상부터는 증빙서류 확인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하셨다는 영수증, 혹은 교환내역서 등의 서식을
메일(stcompany@bupgumdangi.com) 혹은 팩스(02-6442-9932)로 보내주신 후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다시 글 남겨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1899-2695)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10:00~19:00
(점심 시간 : 12:00~13:00)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
반드시 읽어주시고 진행해주세요 !!
윈도XP, 비스타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7,8,9 버전을 이용중이시면 아래 조치사항을 적용할 수 없으니 진행하지 마시고 다른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0버전을 이용하실 경우 발생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10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특정 레지스트리 값을 변경시키며
나타나는 오류로 확인 되었습니다.
먼저 사용중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후, 상단 메뉴를 통해 [도움말]-[Internet Explorer 정보]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이용중이신 윈도OS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되는 레지스트리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확인하는 방법은 '제어판' – '시스템' 을 클릭하시면 시스템 종류에 OO비트 운영 체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윈도 로고키와 Pause Break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시스템 화면이 나타납니다.)
ie10 32<--클릭해주세요.
ie10 64<--클릭해주세요.
파일 다운로드 후 실행하신 후에, PC를 재부팅해 주시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대로 진행하셨는데도 개선사항이 없으시거나 이용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법검단기 PC원격지원 서비스로 회원님의 PC를 제어해 드리고자 하니 고객센터 ☎ 1899-2695로 연락 바랍니다.
원격지원의 경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오후 7시(점심시간 12시~ 1시)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