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현재 듣고 계신 강의가 무료강의인지 일반강의인지 확인해 주세요.
[무료강의일 경우]
무료강의는 플래쉬 플레이어 기반으로 재생이 되며 배속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버튼을 눌러 재생속도가 증가한다고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반영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강의일 경우]
무료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는 아쿠아플레이어 기반으로 재생되며 배속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버튼을 눌러 원하시는 배속으로 강의를 재생해주시고, 최대 2배속까지 지원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강의에서 배속기능의 오류가 있을 경우]
해당오류는 바이러스 혹은 다른 기타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아쿠아 플레이어가 익스플로러에서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1. 아쿠아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에서 [Aqua Player]를 찾아 제거해주세요. 2.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후, 상단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을 눌러주시면 [원래대로]라는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확인]을 클릭하시고 PC 재부팅을 하신 후, 다시 한번 저희 사이트에 접속 하시고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경단기 플레이어 설치 및 재생해주세요~*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오류는 다운로드 파일을 정상적으로 다운받지 못하여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현재 이용중인 PC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하여 발생할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후, 상단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을 눌러주시면 [원래대로]라는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확인]을 클릭하시고 PC 재부팅을 하신 후, 다시 한번 저희 사이트에 접속 하시고 고객센터-학습프로그램-경단기 플레이어 설치 및 재생해주세요~*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 오류는 하드디스크 C 드라이브의 여유 공간이 부족하여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저희 사이트 강의가 정상적으로 재생되기 위해서는 최소 2GB의 여유 공간이 확보되어야 하므로, 하드 디스크(C 드라이브)의 용량을 2GB 이상 비워두신 상태에서 다시 한번 동영상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으로 조치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내용도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해주시고 윈도우키+ r 누르면
inetcpl.cpl를 입력하시면 관리자권한으로실행되는 인터넷옵션창이 열립니다.
보안 - 보호모드사용을 체크를 해제하고 적용/확인을 누르고
다시 인터넷창을 열어서 실행하면 정상작용되는 것으로 확인되실거에요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오류는 업로드 된 강의파일이 손상되거나 누락되어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과목명_교수님_강좌명_강의명_화질수준 순으로 기재하셔서 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저희쪽에서 확인하고 오류 수정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 한국사_전한길_[문풀 전범위] 2013 전한길 한국사 3.5배속 엄선500제+핵심요약_5강.고대의문화_고화질)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저희 사이트의 모든 강의는 DRM 라이선스와 함께 보안이 걸려있으며 저작권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기능은 모바일 및 PMP만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저희 단기학교는 컨텐츠 보안 및 공유 방지 ,그리고 건강한 인터넷 학습문화를 정착하기 위하여,
아이디는 한분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동일한 아이디로 두대의 PC를 통한 동시 재생은 불가합니다.
즉, 동일한 하나의 아이디로 2번째 접속 인식된 PC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면 학습이 진행되지 않도록 시스템이 설정되었습니다.
동시 중복 접속이 감지되는 경우, 동영상 재생 시 "동일 ID으로 강의시청 중에 있어 종료합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강의 창이 닫힙니다.
그러므로 위와 같은 안내 문구 확인시, 동시 접속된 PC 중 1대에서는 저희 단기학교 사이트를
로그아웃 하신 후 PC를 재부팅하시면 사용하시고자 하는 PC에서 재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든 유료강의는 아쿠아 플레이어에서만 재생이 되고 있습니다.
아쿠아 플레이어는 액티브 X를 지원하는 브라우저에서만 정상적으로 설치, 실행이 되기 때문에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과 같은 비액티브 X 브라우저에서는 아쿠아 플레이어의 설치, 실행이 불가능하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강의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는 브라우저의 기술적 지원에 대한 부분이며 저희 쪽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여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현재 저희 법검단기학교에서 무료강좌의 경우는 플래시 플레이어로 사용하기 때문에 강좌시청이 가능합니다만,
유료강좌는 컨텐츠 보안으로 인하여 아쿠아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아쿠아 플레이어는 Active X로 구동되기 때문에 윈도(Windows) OS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기반에서만 작동합니다.
따라서 아이맥(iMac)이나 맥북(Macbook)의 OS인 Mac OS나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의 OS인 iOS에서는 구동되지 않습니다. 또한 맥에서 패러럴즈(Parallels)나 VM웨어(VMware) 등의 가상 머신으로 윈도를 구동하시는 경우에는 컨텐츠 보안으로 인하여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맥에서는 부트캠프로 윈도 OS를 구동하신 다음에 익스플로러에서 동영상 재생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만 부트캠프로 윈도 OS를 구동하셔서 아쿠아 플레이어를 설치하시고 동영상을 재생하였는데도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는 경우에는 저희가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일반 PC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오류는 보안강화로 인해 해당 네크워크에서 특정IP 및 주소를 차단하여 발생합니다..
회사 및 정부기관, 공공장소에서 보안을 방지하기 위해 유해사이트나 보안이 약한 사이트일 경우 보안 강화 및 자료유출을 막기 위해 차단시키는 경우입니다.
또한, 이는 사용하시는 장소의 인트라넷 보안 설정 자체를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므로,
한번 회사의 보안 서버 관리자나 서버 담당 부서에 문의 후 법검단기학교 사이트인, http://www.bupgumdangi.com 로의 접속 차단 여부를 확인하여 접속을 허용해달라 요청해주시는 것이 필요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위에 조치대로 하셨는데도 안되시면 저희가 도움을 드릴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 입니다.
해당증상은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의 가속 기능 오류, 인터넷 익스플로러와의 충돌, 영상재생시 기본 출력 방식이나 디코더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설치되어 있는 영상코덱과 그래픽 드라이버의 충돌로 인해 발생합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XP를 이용하는 경우]
바탕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속성]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 – [하드웨어 가속] 부분을 중간으로 맞춰주고 다시 한번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할 경우, 하드웨어 가속을 “없음”으로 설정 후 다시 실행)
[윈도 비스타,7,8 의 경우] 영상 재생도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영상출력장치] – [VMR9] -> [Overlay Mixer] → [VRM9] 순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치를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발생한다면 그래픽드라이버 문제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