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내에 다운로드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발생한 원인입니다.
    우선 조치하기 전에 기존에 받았던 강좌를 삭제 후 재 다운로드를 시도해보시고 동일하시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내에‘라이센스가 만료되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뜬다면,
    이는 PMP 기기 내부 시계의 시간 자체가 회원님의 수강 기간이 종료된 이후의 날짜로
    인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 기기 상의 시스템 라이센스 파일 동작 문제로 발생한 원인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를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내에 원인을 알 수 없는 DRM 시스템 외적인 오류로 인한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3.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는 기기 펌웨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PMP를 포맷하시고 해당기기에 맞는 펌웨어를 재설치 해 주시고 강의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여러 번 반복해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PMP기기 손상된 경우이므로 PMP제조업체에 A/S 요청하여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PMP내에 용량부족으로 인해서 발생한 원인 및 다운로드가 제대로 받지 않아서
    나타날 수 도 있습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MP 저장공간이 충분히 남아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간 부족시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해주시고 여유공간을 확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용량이 넉넉하시다면 아래 조치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2.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SYSTEM 폴더에


    Xbas.dat, Teruntenlicense.idx, CA6215A8.lic파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당 파일3개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xbas.dat파일만 있으시다면 그것만이라도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받으셨던 강좌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SYSTEM , AUTHENTICATION 이라는 폴더로 존재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YSTEM 폴더의 경우 숨긴 폴더로 지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모든 파일이


    볼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신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PMP USB선을 먼저 빼주시고, PMP 전원을 완전히 끄시고 5~10초 후에 다시 켜주신 후에 PC와 연결해 주세요.


     


    4. PMP SYSTEM 폴더에 Xbas.dat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강의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할 점은 다운로드 하실때에는 반드시 [PMP 시간]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강의 다운로드 완료 후, SYSTEM 폴더에 CA6215A8.lic파일과 Teruntenlicense.idx 파일이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시고 PMP상에서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학교입니다.

    강의 재생 시, 녹화프로그램으로 인해 재생되지 않는다는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범검단기 강의 동영상 재생 시 특정프로그램을 같이 이용하신다면,
    아쿠아 플레이어가 해당 프로그램을 녹화프로그램으로 인식하여
    재생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모든 동영상 프로그램, 토렌트, 캡짱, 하드디스크 보안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아비라, 카스퍼스키, 노턴) 등을
    이용하신다면 해당 프로그램 사용을 종료해주시고
    아쿠아 플레이어 삭제 후 재설치 하신 다음,
    PC 재부팅 후 강의를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연동시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자체적으로 녹화 기능이 내장되어 있기에,
    아쿠아플레이어가 정상 재생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OS에서 동영상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3. HDMI모니터로 이용하시거나 혹은 PC내에 영상 녹화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어 발생한 원인입니다.

    컨텐츠 보안 및 영상 복제를 방지하기 위하여 HDMI로 연결된
    영상출력장치에서는 동영상 재생 시 오류가 발생하므로
    VGA, DVI로 모니터를 연결하여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공휴일, 주말 제외,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법검단기입니다.


     


    강의를 결제하실 당시 교재까지 함께 구매하는 것을 깜빡! 잊으셨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교재만 별도로 구매하시는 것도 가능하시답니다.


    우선 강의 목록이 담겨 있는 [강좌정보]-[온라인메뉴] 메뉴로 접속해주세요~


      


    교재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강좌명 오른쪽 교재라고 써져있는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클릭하시면


    장바구니로 넘어가 교재만 결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총 결제 금액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구매자 정보 및 배송지 정보를 꼼꼼하게 기입해주신 다음!


    제일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완료하시면 입력하신 배송지로 주문하신 교재가 발송됩니다.


     


    참고로 교재 배송 기간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


    평균적으로 2~3일 정도 소요되는 점, 기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법검단기입니다.


    법검단기 교재는 강좌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강좌정보]-[온라인강좌] 페이지에서


    구매하시고자 하는 강좌 옆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시고,


    맨 하단의 결제금액을 확인해주신 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강좌 + 교재가 합산된 금액이 정상적으로 청구 및 결제 진행되는 것인지 확인하시면


    결제 시 교재가 누락되어 나중에 불편을 겪으시는 일이 없겠죠? ^^;;


     


    주문하신 교재는 회원님께서 등록해주신 배송지 주소로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자, 이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따끈따끈한 법검단기 교재가 우리 회원님께 곧 도착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 먼저 저희 아쿠아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1.[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에서 Aqua Player를 찾아 제거

    2.그리고 익스플로러 상단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을 눌러주시면 [원래대로]라는 버튼 클릭

    3. 내 컴퓨터에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에서 Aqua Web Player class 파일삭제

    4.사이트 로그인후 수강중인 강좌 클릭 재생 클릭 웹상에서 ACTIVE X 설치가
    완료되면 재생이 되는지 확인

    만일 인터넷 무선으로 이용하신다면 플러그인 오류 현상이 발생할수도 있으니, 유선으로 이용하시고 다시 한번 위에 조치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윈도우 비스타나 7 사용하시는 분들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로 하여 공단기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방법: 

    [시작]-[모든 프로그램] 중 Internet Explorer를 선택하신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이라는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위의 조치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9:00 (점심 시간: 12:00~13:0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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